사용자 삽입 이미지

접사불가 ㅠ.ㅠ

 얼마전에 핸드폰의 요금이 지속적으로 업체들과 차이가 많으며 한국의 이상하게도 핸드폰요금이 수준이상으로 많이 나간다는 사실때문에 1위업체인 회사에 가입되어있는 상황이 이상하게 거부감이 생기고 돈을 그냥 낭비하는가 싶어서 3위인업체로 옮기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번호이동 서비스를 하려고 했는데 핸드폰이 지금 예약만가능하다고 해서 그냥 기다리기로 하고 예약만 해달라고 하였습니다. 핸드폰이 꼭필요한 순간은 지금이 아니라 개학하고 교류가 많은 시기이니…

 결국 오늘 택배로 핸드폰을 받아 보았습니다. 핸드폰의 외형은 그냥 일반적인 슬라이드 형식의 핸드폰들과 동일한 모양을 보이고 있었으나 약간의 디자인의 차이가 있는 점이 있었으며 1700버전이랑 거이 동일 하다고 생각될수 있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나중에 나온거라 그런지 이전버전보다 업그래이드 그리고 수정된 내용이 있다는 글들을 볼수가 있었지만 본인은 그냥 이번버전만 사용하고 그전에는 S470버전인 삼성의 제품을 사용했기에 알수가 없었네요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별다른 기능이나 특이한점을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지방이라 DMB기능을 확인할 길이 없었지만 시야각 170도 이건정말 말이안나오게 좋은 기능입니다. 다른핸드폰들의 경우 이상하게 옆에서보면 색이 이상하게 보이거나 문자를 확인할수 없을정도의 좁은 시야각 그리고 현재 사용하고 잇는 모니터또한 시야각이 좁지만 모니터의 경우 면적이 넒어서 그런 불편이 거이 없지만 핸드폰의 경우는 상당히 불편하지요 …

  서비스면에서 보면 오늘은 서비스가 지원되는데 이기능은 아직자세히 모르지만 페킷을 갱신할때 화면에 뜨는 모양을 보니 페킷무료다운로드 아이콘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패킷 아이콘에 위에 영어로 free라고 적혀있었는데 데이터 요금제가 없으면 월정액이고 그랬던거 같았네요 컨텐츠면에서는 그냥 인터넷 뉴스의 원본그대로를 핸드폰에서 볼수 있도록 줄여서 보여주는거 같은데 웹에서 2화면정도로 디자인된화면이 4화면으로 나오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원래 표시 가능 한 사이즈가 지금 보는 페이지의 16분의 1정도이니 어쩔수 없이 그렇게 되지만 머 크면 더좋겟다는 생각도 하지만 역시 핸드폰은 본래의 기능을위해 작고 가벼워야 하기에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결론은 저가형에도 이와같은 고급스러운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지만 지역적인 특성에 의해서 이용할수 없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서울에 한번놀러가면 확인해봐야 겠네요 ^^

7월7일 11:45분 오타수정

Tagged on:                 

One thought on “LB2800 핸드폰 변경

  • 2007/12/31 at 4:04 오후
    Permalink

    동생의 핸드폰이 침수되어 넘져줘버렸네요 지금은 KH1600 쓰고 있답니다.

    Reply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