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애니는 과거와는 달리 스토리보다 화면에 신경을 많이 쓴점이 점점 눈에 뜨게 변하는거같은 느낌이 드는거 같은 상황이라고 할수 있다.

 하지만 그런상황을 파악하고 노벨을 기초로한 애니들이 등장해서 인기몰이를 한번하고 지나간것이 작년이었다 애니들의 질이 증가할수있는 이유는 우리나라에서 우너화를 싼가격에 제공해서 라는 생각이 상당히 지배적인거 같은 닊미이 듭니다.

 괴물왕녀 앤딩 크래딧을 자세히 보면 영문으로 이름이 표기되는데 한국성과이름을 가진 사람이라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그런애니가 많은것이 사실입니다.

 현재 전자공학에서도 아날로그 회로의경우는 외주제작을 하고 디지털을 디지인은 한국에서 한다는 글이 상당이 잇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보는것이 외국에서 일본애니를 뛰어넘을 가능성이 거이 없는것처럼 우리나라의 디지털 회로설계및 펌웨어 제작기술이 다른나라가 넘어갈수없는 그러한 레벨인가 하는것이 상당히 신경쓰이는 점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손놓고 있을 수많은 없는 점이 있습니다. 과거 일본은 메모리와 선박에서 세계의 1위를 차지 하고 있었습니다. 결국 한국이 따라잡아 버렸지요 미래에 중국이 우리나라를 따라잡지 못한 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현제 국가 기밀을 빼돌리는 일을 지속적으로 행하고 있는것을 본다면 더욱 가속화 될지도 모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뉴스에서 나오는 것은 전부가 아니라 유출된 일부라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지금도 누군가는 돈을 향해 달려가는 나방과 같은 행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야기가 뒤로 세었지만 이애니는 현제 말이 맞지만 서도 어딘가 치밀하지 못하다는 생각이드는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한번 생각해보면 이렇게 말이 맞게 만드는것도 상당히 생각을 많이 해야 하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도 모르는것을 자기만 알고있다가 숨겨두었다 나중에 뒷북으로 사람들을 혼한으로 낚는 것보다는 낳은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과거에 나왔던 동화같이 우연적인 사건전개 라고 해야할까요? 등장인물들 사이에 연관성이라고는 별로 없는 그러한 이야기전개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일이 풀리는 것도 그러한 방식으로 풀리는거 같고
 
 하지만 역시 이런것이 더 낳은거 같습니다. 현재 로서는 애니는 어린이들을 위해 만드는 것이 바람직하기 때문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