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영화

로봇영화는 대부분 남자들이 좋아합니다. 로봇은 기계적인 장치와 전자적인 장치가 결합되어 움직이기 때분에 이러한 것을 좋아하는 특성을 가진 사람은 대부분 남성입니다.

여성과 남성의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공대를 가보시면 왜 그런 생각을 하는지 아실것 입니다.

영화관에는 대부분 커플이 감상을 하고 있었으며 그중에는 중년의 부부도 계셨습니다. 다양한 연령대가 보아도 될만한 내용을 가진 영화였습니다.

전연령층의 경우 역배우와 로봇에 집중하여 영화를 보게 만들어졌으며 청소년의경우 액션에 중점을 둬서 볼만하며 성인들의 경우 아버지의 마음을 생각하게 되는 내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로봇영화라고 해서 꼭 전투나 액션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 이러한 스토리와 함깨 부가적으로 액션이나 SF요소가 담겨져 있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느낀점

 

스토리의 전개나 이외의 사항은 아직감상하지 못한 분이 있기 때문에 감상만 기록하겠습니다. 어른은 소년을 만나 다시 희망을 가지고 자신을 찾게되고

소년은 자신을 바라보지 않던 아버지를 다시금 보게되는 감동적이 스토리와 남자들이 좋아하는 액션 그리고 약간의 미국식 개그가 어울어진 영화입니다.

 

리얼 스틸 :: 네이버 영화.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