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프로 ? by Canal

  오래전에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긴 수익금을 이용해서 물건을 구매하여 좀더 나를 발전시키기 위해서 무었을 살지 고민하던중 가지고 있던 필통이 눈에 들어오게 되었다. 아무렇게나 사용하고 있는 샤프와 볼펜들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때 눈에들어온 샤프심이 4천원이었는데 한번 사용해볼 마음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계속 책상속에 잠들어 있다가 한통은 다소비하고 갑자기 생각나서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외형 by Canal


  샤프심은 자체로 본다면 다른 샤프심과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얼마전에 샤프심이 섞여서 찾아낼수 없었는데 결국 샤프에 넣어서 실제로 사용해보고 구분해 낼수 있었습니다.

  외형을 보면 사실 샤프심통을 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금색 비슷하게 보이는데 보정이 잘못되어서 그런 것입니다.

    사용기 by Canal

   포프로는 부드럽기는 세라멱 B심의 2배정도 이지만 심의 진하기는 일반 HB심과 동일한 수준을 보여주고 있기때문에 필기하는 데에는 번짐없이 그리고 특히 0.3mm굵기 이기에 조밀하게 글을 적어도 번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B심을 사용하는 이유가 부드러움 이었지만 이렇게 HB심에 이러한 부드러운 점을 보여줄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샤프

    마치면서 by Canal

  추가적으로 미즈비시 샤프심을 2개 주문해두었습니다. 실사용으로 구매하였기에 앞으로 많이 써보고 리뷰를 올릴 생각입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부족한 리뷰라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