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용자들이 기대하는것은 이번에 새로출시되는 여러핸드폰을 통해서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마우스와 같이 입력이 편하고 사용하기 편하게 사용자들에게 활용되는것을 원하시는것으로 생각이 되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경우 실제적으로 터치로 동작한는 핸드폰은 사용하지 않지만 계산기가 있는데 아무래도 그렇게 편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고 때때로 불편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당히 불편한것도 아니라 때때로 불편하기에 마음먹고 바꾸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출시되고 있는 핸드폰들도 대부분의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주기 위해서 개발이 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지만 아무래도 자신에게 알맞지 않는 제품을 단지 유행에 따라서 많은 기대를 가지고 핸드폰을 구매하셨다가는 회사에 대한 불신과 불만만 생길거 같네요 .

가장 문제가 되는 점은 컴퓨터를 통해서 알아볼수도 있습니다. 마우스를 통해서 전화번호를 누른다고 생각해보면 쉽게 상상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숫자키패드가 없는 컴퓨터도 상당히 쓰기 곤란한 분들도 분명히 계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노트북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상관없지만 은행이나 숫자를 자주눌러야 하는 분들은 대부분 숫자패드를 사용하지요

전아무래도 요즘 핸드폰이 이상하게 전화를 친구가 걸었는데 자꾸 꺼져있다는 이상한 현상을 경험하게 되면서 WCDMA에 심한 배신감을 가지고 다시 2G서비스로 옮기려고 생각을 하던중에 새로 출시된 핸드폰에 터치에 신경을 많이 쓴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거 같은 생각이 들지만 한손으로 사용할수 없다는 점 하나만으로 사지 않을것을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이 2개정도 있으신분이라면 2개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시면 될듯하더군요 요즘 동일 사용자간 심락을 푸는 서비스도 K사에서 시작하려는거 같은데 전차가 없는 가난한 학생이라 버스타면서 문자를 주고 받고 싶지만 양손을 놓고 버스를 타면 위험하고 넘어질거 같아서 터치폰은 좀 그렇네요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