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개인적으로 윈도우 2K버전은 사용한것이 얼마되지 않는다 시스템의 문제 그리고 동생이 게임을 즐겨하기 대문에 수많은 문제와 동생은 안되는게 있으면 성질을 내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되어 있으면서 성능이 높고 그리고 자원을 많이 요구하는 시스템인 윈도 XP를 사용하기를 원하였었다.

  사실 개인적으로 윈도 2K가 더이상 지원을 안한 다는 것에 상당히 아쉽다. 그리고 그때 당시에도 윈도 XP를 제대로 돌리지 못하는 컴퓨터 사양이었기에 그런 생각이 더 많이 들었었다. 하지만 요즘에는 대부분 메모리나 CPU에 별 자금을 투자 하지 않더라도 아무런 무리 없이 XP정도는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어서 2k는 없어도 상관이 없다고 할수도 있겠다.

  그런데 어제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려는데 윈도 2K에서는 커널설계상에서 가상메모리와 물리메모리를 동시에 사용한다는 정보를 발견하게 되었다. 한마디로 가상메모리를 사용하지 않을수가 없는 시스템인 것이다.

  아무래도 메모리만큼 할당을 하고 대신 최소 사용량을 4메가 정도로 설정하면 될듯하다

Tagged o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