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가 예상되었던 시간보다 빠리 끝나게 되어서 내일반납하고 전에 쓰던 핸드폰을 다시 사용하도록 해도 되겠네요 핸드폰 임대서비스 별로 안좋은 폰을 빌려준다고만 생각했는데 최근에 나온 위성 DMB폰을 임대받아서 생각보다 편하게 사용할수 있었네요

 이 핸드폰에 내장된 기능중에 하나는 DMB폰에 내장된 수신기능을 이용해서 TV랑 로출력을 할수 있는 기능이지만 테스트를 해보니 해상도가 낮아서컴퓨터로 320×240 동영상 전체화면으로 재생하는거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네요.

  결국 내일이면 이별을 하지만 그동안 정들었던 핸드폰이 잘가서 다시 다른사람에게 임대폰서비스로서 활용될거 같네요 여러분도 핸드폰 오래못써서 불편하면 통신회사에서 핸드폰 임대해주는 서비스가 있는경우가 많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같은경우 2가지 서비스가 이용불가능한 상태였는데요 핸드폰에 기능이 없어서 그랬지만 앞으로 기기들이 보급이 되고 하면 더 낳아지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핸드폰사진이라 화질이 안좋네요


 

제가 신청한 임대폰서비스
[무료대여 기간(LGT는 15일이지요 )이 정해져있으며 무료기간을 초과할경우 하루마다 금액이 청구되게 되어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존의 요금제에 종속 되며 임대폰사용료는 다음달에 청구가 된다고 합니다.]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