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표준에대한 여러가지 생각이나 이야기들을 읽으면서 과연 자신의 블로그에선 어느정도 까지 웹푠준 준수사항에 맞도록 디자인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의 플러그인을 어느정도까지 사용할수 있는가?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현재 알아낸 걸로는 배경음악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지만 포스팅에 넣는 방법을 사용하면 전체 도메인에는 테스트가 동작하며 일부 배경음악을 호함하는 포스팅의 경우에는 문제가 발생할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0개의 오류를 웹을 전공하지 않는 상태에서 그냥 상상으로만 맞추어서 수정해서 결국은 다수정하고 플러그인에 의해서 오류가 발생하는것이 많아서 거이 힘들지 않고 완료할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많은 오류를 보내는것은 anybgm 이며 그다음은 이올린플러그인  무지개링크 등등의 순으로 많은양의 오류가 있었습니다.  Lightbox TT EX 플러그인은 CSS에서문제가 발생하는 …

문제없이사용가능한 플러그인

위치로그 표시
키워드 통계
리퍼러 로그정리
배너출력  (이미지 배너 X)
태그 입력기
빈줄표시
그래픽 스테이터스
EAS 이올린 안티스펨 서비스
블로그 아이콘 표시
워지웍 박스스타일 추가 플러그인
방문자 기록
리퍼러 기록
anybgm 음원 서비스 ( 환경설정에서 사용안함으로 설정시에만)

  직접만든 스킨을 다시디자인 한다면 더오랜시간이 걸렸겠지만 과거에 사용하던 다른분이 만든신 스킨이고 배포시 표준 을기반으로 하는 스킨이라 이정도에서 끝낼수 있었던거 같네요 ^^  사실 제가 수정을 해서  오류가 생긴건지도 모르겟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XHTML 1.0 Transitional

사용자 삽입 이미지

W3C CSS Validator 결과

Tagged o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