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가 MS와 특허관련 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MS보다 LG의 특허가 가치가 높기 때문에 MS에서 더많은 돈을 지불하고 LG의 기술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계약에서 LG전자의 컴퓨터 관련 특허가 PC뿐만 아니라 게임기(XBOX)까지 특허 가치를 인정받은 점은 큰 성과로 평가되고 있다

 MS에서는 LG의 LG전자가 보유한 PC, 오디오, 비디오 관련 특허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LG는 MS의 소프트웨어 기술들 OS 시스템이나  Linux-based embedded devices 특허 포함해서 MS의 모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신제품을 개발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글 뉴스에서 나온자료화면에는 LG카드 사진이 올라와있더라고요

 뉴스가 각가 다른이야기를 하고있어서 제일 믿을만한 정모만 캐시했습니다. 이번게약으로 인해서 LG에서 신제품을 개발하게 되면 MS의 응용프로그램들을 이용해서 펌웨어나 그런 시스템을 이용하며 상당히 개발기간의 단축이나 그런 측면에서 도움이 많이도리거 같네요 특히 리눅스를 기본으로한 디바이스에 관한 특허가 정말 중요한거 같네요

  MS는 LG의 오디오 비디오 관련특허를 이용해서 자사의 게임기의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한국 ZDnet에는 아직 기사가 안올라와서 외국걸로 출처를 밝힙니다.

기사 출처 : ZDnet
 상세정보 : LG전자
Tagged o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