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에는 다음 기능이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DLNA)기능이 지원 된다고 합니다. 홈네트워크를 더욱발전시킨 그런형태의 홈네트워크 방식인데 아직 대기업들이 주도하는 제품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기능을 가진 제품을은 네트워크를 통해 PC나 미디어디바이스에서 자료를 공유해서 재생할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게 플스에 적용이되니 이제 divx플레이어나 불루레이 플레이어들은 플스로 대치되지 않을까 하는생각이 들지만 전문가들눈에는 안차겠지요 ? 그리고 DLNA지원하는 미디어플레이어 제품들 가격은 $US200 정도이라던데 … 풀스는 얼마하는지 잘모르겠지만 비싸겠지요 ?
 
  ps1 ps2 제품들에서 사용되던 게임들과 DVD 영화을 HD티비에서 1080p해상도로 표현할수 있는 기능 그리고 psp에 컨텐츠가 제공된다는 말이 있떤데 그내용에 대해서는 플스가 없어서 잘모르겟네요.

  물건이 잘팔리든 잘팔리지 않든지 사용자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에대한 서비스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아무리 안팔리는 물건이라도 사용자들에게는 자신의 금액을 지불해서 구매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가격이 싸다 가격이비싸다 등등이아니라 구매해주었다는 사실하나만으로도 회사는 제품에대한 서포트를 해줘야하는 의무가 있다는 생각입니다.

  아무리 잘만든 물건이라도 결함이 하나 정도있을수 잇고 불편한 점이 하나정도는 있기 마련입니다. 그러한 것을 빠른시간안에 캐치 해서 보안한다면 다음구매로 넘어갈수도 있습니다. 돈이 얼마없어서 보급형의 제품을 사용해보다가 나중에 고급형제품을 사게되는 소비가가 많은거 같은데 제대로된 지원이 없는 보급형을 보다 보면 나중에 고급형제품의 구매까지 그영향이 미치게 된다는 것이 저의 판단입니다.
 
  요즘 대부분은 업그래이드 지원가능한 모델들이 대부분이고 과거 핸드폰도 서비스 센터에서 업그래이드를 받아야 하였으나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업그래이드를 받을수 있는것도 이러한 이유에서 인거 같습니다.
 

원본기사 입니다.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