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나기 준비 by Canal

  여름이 되면 무었보다 더운것이 문제이고 더우면 물이중요합니다. 이럴때 물이 문제가 되면 크게 고생하게 되는데 어릴적엔 이럴때 약수터로 가서 물을 가져와서 먹고 하였습니다.

    정수기 문제 by Canal

  시중에 판매되는 정수기는 문제가 많다는 사실을 많은 프로 그램을 통해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정수기를 관리한다고 해도 정수기에 미세한 부분에 대한 점검은 사실상 매우 힘들기 때문에 정확하고 완벽한 정수기란 존재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필터는 깨끗할 것입니다. 하지만 본체는 오래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정해진 사실입니다.

    해결책은? by Canal

  저는 간이 정수기에 눈이 가더군요 아주 더러운 물을 공급받고 있는 지역도 아니고 지하수를 정수하는 정도만 필요하기 때문이지요. 필터가 3중 이렇게 필요한 상황이 아니기에 홈쇼핑에서 봐둔 상품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알수 없지만 마원 미만에 구매할수 있었습니다.

캔우드

    단점 by Canal

 
  게으른 사람은 금방 간이정수기를 버릴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을 자주 마시면 다시 물을 떠서 보충을 해야하고
24시간이 지난 물은 버리라고 설명서에서 권장되어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종합하면 물의 교체시기와 물의 양을 신경써서 관리햐야하는
것이 자신에게 주어지게 됩니다.

  사용소감 by Canal

   과거에 쓰던 자동화된 정수기 보다 불편한 정이 많이 보입니다. 하지만 눈에 바로 필터와 물이 보이기에 믿고 먹을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 보입니다. 필터또한 여러개를 쓰는 것이 아니라 하나만 사용하고 영국에서 제조한 필터라 비싼줄 알았지만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니라서 쓸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에서 말한 단점이 와닿지 않더군요. 물을 2일에 한번씩 새로 갈아주며 물을 자주 먹어도 채우면서 마시기에 문제가 없더군요 ^^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