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by Canal

  미투데이나 그러한 한줄블로그 중에 외국에서 인기가 많은 Twitter 블로그에 위젯을 통해서 적은글을 걸어 둘수 있는 장점도 있더군요.


    활용법 by Canal

  블로그에 공지사항같은 글을 적을때는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티스토리 같은 경우 공지가 많아지면 점점 사이드바의 길이가 길어지게 되지요 그러면 보기 조금 불편해지는 점이 있는데 이럴경우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사이드 바의

    사용소감 by Canal

    신문에서 지속적으로 노출된 연아양의 Twitter 입니다. 29개의 글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군요. 21515명의 Followers가 았다는 글이 인상적인데 한국분들중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으 알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by Canal

  영어로 되어 있지 사실 사용방법으 그렇게 어려운 것이 아님니다. 서비스의 개발 목적도 어렵게 사용하는 마이크로 블로그가 아니라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것은 목적으로 만들었기에 언어의 문제때문이지요.

  사용법을 잘정리하신 분의 사이를 소개해드립니다.   아름다운 취미 상상나래님께서 잘정리해 주셨습니다.
간단하게 배경만 잘꾸며도 보기 편할거 같더군요.

    마치면서 by Canal

 
  아무리 좋은 펜이 있더라도 사용하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듯이 블로그나 마이크로 블로그또한 기능이 준비되어 있지만 사용하는 분이 사용할 기회나 여건이 안되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것이라서 본인또한 잘활용할수 있는 방안은 생각하여 잘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꼭 드위터가 아니더로도 마이크로 블로그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Tagged o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