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릴적엔 라디오만 듣고 생활하였지만 어느덧 컴퓨터를 통해서 음악을 듣다가 고등학교 다니면서 CD플레이어를 구매하면서 수많은 곡을 들었지만 정품을 구매한 적은 거이 없었던거 같았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저작권이라던가 그런 것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었으며 MP3에 대한 문제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시기 였으며 MP3를 쓰는 사람은 정말 사용하기 불편할정도로 큰 부피과 얼마가지 않는 배터리 때문에 대두분 CDP를 사용하던 시기 였습니다.

  그리고 저 같은경우 국내에 발매안되는 그때 당시에 좋아하는 OST를 들으며 학교를 통학하였기에 더욱이 정품구입에 대한 생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근래에 들어서 아무래도 음질에 대한 생각도 많이하게 되고 그래서 초등학교 이후에 처음으로 정품 음반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자주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지만 정말 소리의 질이 느껴집니다. 얼마전에 포스팅한 것을 보게 되더라도 고주파대역대가 사라진 음악과 원본그대로의 느낌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은 상당한 차이라고 할수 있겠지요 ^^

  아무튼 중고로 구매한 것이지만 새것같지 않는 소리를 들려주어서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과거엔 돈이 없고 앨범이 비싸다는 생각에 구매를 하지 않았던 노래들이지만 지금은 음악을 좋아한다면 이정도 노력이나 투자가 필요하지 않겠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엔 도시락을 사용하였지만 만족못해서 해지 한것이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잘한 거 같습니다.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mment moderation is enabled. Your comment may take some time to appear.